공연명 : 대전예술의전당 2017 아침을 여는 클래식 4월 '염은초 밴드' 

장르 : 대전클래식 공연 

날짜 : 2017년 4월 11일(화) 

시간 : 오전 11시 

장소 :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 

티켓정보 : 전석 1만원 

관람등급 : 8세(초등학생) 이상 입장가능 

소요시간 : 약 80분 

주최/기획 : 대전예술의전당 

문의처 : 대전예술의전당 042-270-8333, 1544-1556 

예매처 : 대전예술의전당, 인터파크, 아르스노바 





[공연소개]

일상의 변주!  2017 아침을 여는 클래식 
Cafe 11 !

음악이 삶이 되고, 삶이 음악이 되는 특별한 화요일을 열어온 <아침을 여는 클래식>의 2017 시즌 콘셉트는‘Cafe 11’입니다.
화요일 오전 11시, 누구나 쉽게 찾는 <Cafe 11>에 들러 좋은 사람들과 담소도 나누고 설레고, 뜨겁고, 아쉬웠던 삶의 기억들을 음악으로 더듬어 봅니다.
리코디스트 염은초는 ‘바로크계의 아이돌’, ‘스테이지 몬스터’라는 별명을 가진 세계 리코더계의 스타입니다. 바로크 음악의 매력을 한껏 느껴 볼 수 있는 무대입니다.






[프로그램소개]


· G. F. Handel  Recorder Sonata in g minor, HWV 360

· A. Vivaldi   Concerto in F major, RV 433 “La Tempesta di Mare”

· A. Vivaldi   Concerto in C major, RV 444

· A. Vivaldi   Concerto in G minor, RV 439 “La Notte” 




[출연진소개]



리코디스트 염은초

염은초는 2012년 독일에서 열린 니더 작센 국제 리코더 에서 6명의 심사위원 만장일치로 완벽한 우승을 거두며 반향을 일으킨 라이징 스타이다. 당시 최고심사위원장 콘라드 슈타인만은 "반드시 무대에 서야만 하는 사람, 스테이지 몬스터"라는 평을 하였으며, 베를린 심사위원 수잔나 프롤리히는 "심사가 필요 없는 완벽한 감동의 연주, 리코더계의 스타"라는 극찬과 함께 더 이상 심사를 할 필요가 없다며 심사평을 제출하지 않아 화제를 일으켰다. 

염은초는 2006년 만14세에 최연소 나이로 제20회 국제 야마나시 고음악 콩쿠르에서 심사위원 특별상을 받았다. 이후 뉴질랜드 패트만 내셔널 주니어 아카데미 입학, 볼프강 크레머 교수를 사사했다. 16세에 스위스 취리히 국립음대에 최연소 입학하여 세계적인 리코더의 거장 키이스 부케 교수를 사사하며 만18세에 학사를 졸업하였다. 그 후, 세계적인 고음악 음악대학인 바젤 스콜라 칸토룸에 최연소 나이로 한국인 최초 합격 및 석사 졸업을 하였고 콘라드 슈타인만을 사사했다. 2014년에는 영국으로 건너가 런던 길드홀 음악학교에 관악기 최초로 입학하였으며, 2015년 최연소로 Artist Diploma 박사과정을 졸업하였다.

스위스 세인트 갈렌 성 바로크 페스티벌 리사이틀 및 바젤 고음악 페스티벌, 로잔 현대음악 페스티벌, 베른, 취리히, 루체른, 프리부르그 등 스위스 전국에서 솔로 리사이틀 및 앙상블 투어를 하였다. 그 외 독일 메르직 뮤직타게 축제, 오스트리아 그라츠 고음악축제, 일본 츠루, 야마나시 고음악 축제, 런던 하노버 조지 스퀘어, 런던 헨델 축제, 스페인 아스투리아스 씨티홀 등에서 연주하였다.

런던 길드홀 음악학교 박사과정 연주에서는 윤이상의 리코더를 위한 독주곡 "중국그림: 물가의 은둔자"를 한국적 정서를 담아 감각적인 연주로 재해석하여 극찬을 받았다. 영국 클래식 FM에서 현존하는 유명 영국 작곡가 칼 젠킨스와 공동 주최한 클래시컬 어워드에서 리코디스트 최초 파이널리스트에 올라 화제를 일으켰다. 2015년 한국인 리코디스트 최초로 텔레만의 12개의 환상곡을 런던 길드홀 스튜디오에서 녹음을 하였고 “Euncho in London” 이라는 타이틀로 음반 발매 하였다.





문화가 모이는 곳 "대전공연전시" http://www.gongjeon.kr/




사업자 정보 표시
초록발전소 | 김원덕 | 대전 동구 계족로 140번길 113 | 사업자 등록번호 : 305-11-20703 | TEL : 042-301-1001 | Mail : help@gongjeon.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0-대전동구-9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대전공연전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