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명 : 제14회 대전국제소극장연극축제 해외 초청작 - 인도네시아 'The Scavenger(무언 인형극), Papermoon Puppet Theatre'
유형 : 대전연극 공연
날짜 : 2023년 9월 9일(토)~9월 10일(일)
시간 : 토,일 4:00
장소 : 드림아트홀

티켓정보 : 무료공연
관람등급 : 전체 관람가
소요시간 : 40분
주최 : (사)한국연극협회 대전광역시지회
문의처 : 대전연극협회 042-223-0060
예매처 : 대전공연전시 http://gongjeon.kr/ 042-301-1001

 

대전공연전시

대전공연전시 :: 대전지역 공연(클래식, 오페라, 콘서트, 뮤지컬, 연극, 무용), 전시회, 행사, 축제 정보 및 일정

gongjeon.kr

 

 

 

3. 해외 초청작 (인도네시아)
단 체 명 – Papermoon Puppet Theatre
작 품 명 – The Scavenger (무언 인형극)
연출 - Maria Tri Sulistyani
공연장 – 드림아트홀
공연일시 - 2023. 9. 9.(토) 16:00
2023. 9. 10.(일) 16:00
런닝타임 - 40분
관람등급 - 전체 관람가

극단소개
Papermoon Puppet Theatre는 공동 예술 감독인 Maria Tri Sulistyani(Ria)가 2006년 4월 인도네시아 족자카르타에서 창단했습니다. 이후 그녀는 시각 예술가이자 Papermoon의 꼭두각시 인형 디자이너인 Iwan Effendi 공동 예술 감독과 함께 극장을 설립했으며, 다양한 장르의 인형극 제작과 10개국 이상을 순회했습니다.

연출의도
인도네시아에서는 쓰레기를 모아서 재활용 회사에 파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쓰레기가 쓰레기 매립지로 모이고, 우리가 사는 지구를 뒤덮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이 사람들은 우리가 모르는 숨어있는 영웅들입니다.

많은 사람은 그저 사는 것만 알고 계속해서 소비할 뿐입니다. 그리고 그 쓰레기들이 어디로 흘러갈지도 모른 채 그냥 쓰레기통에 버립니다.
‘The Scavenger’는 이름 없는 영웅들을 위한 헌정 공연입니다.
‘The Scavenger’에서 우리는 간단한 종이 인형, 가면, 그리고 분라쿠 스타일의 인형극 기법을 사용할 것입니다. 또한 쓰레기를 완벽하게 처리하는 걸 보여줄 겁니다. 종이는 많은 상상력을 가져다 줄 수 있는 매우 간단한 재료입니다.



줄거리
세 명의 남자들이 서류 더미와 폐박스 사이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피곤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루가 끝날 때쯤, 그들은 서류와 폐박스 더미에서 엄청난 놀라움과 함께 행복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세 명의 남자들은 서류와 폐박스로 장난감과 인형을 만들었습니다. 갑자기 그곳은 일하는 공간이 아니라 그들에게 놀이터로 바뀌게 됩니다.
마침내 그들은 상상 속의 종이 세계에서 일생을 보낸 노인 쿤타를 만나게 될거라는 걸 알게 되고 기대하게 됩니다.

사람들의 집에서 쓰레기를 수거하는 청소부(The Scavengers)들의 이야기.
여느 날과 다름없는 것 같은 오늘, 주변에 뒤섞인 쓰레기들이 갑자기 되살아나고!!
어디서도 경험할 수 없고, 상상하지 못했던 일.
흔히 버려지는 쓰레기들은 장난감으로, 커다란 용으로, 강아지로 되살아납니다.
쓰레기 더미의 살아 움직이는 생생한 관객 참여형 퍼포먼스 공연.
‘The Scavenger’


출연진 (배역-이름 순)
 Anton Fajri, Beni Sanjaya, Pambo Priyojati Ranu Handoko

스텝
연출-Maria Tri Sulistyani

 

 

 

 

 

 

 

문화가 모이는 곳 "대전공연전시" http://www.gongjeon.kr/

 

 

사업자 정보 표시
초록발전소 | 김원덕 | 대전 동구 계족로 140번길 113 | 사업자 등록번호 : 305-11-20703 | TEL : 042-301-1001 | Mail : help@gongjeon.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0-대전동구-9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대전공연전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