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명 : 함께해요 – 버라이어티숨展 

장르 : 대전전시 

날짜 : 2019년 4월 3일~4월 29일 

장소 : 롯데백화점 대전점 9층 롯데갤러리 

관람시간 : 10:30 ~ 19:00 백화점 휴점일 휴관 

관람료 : 무료 

문의처 : 042)601-2828 






귀엽고 사랑스러운 강아지 해피와 토끼인형 코코의 작가
버라이어티숨 롯데갤러리에서 전시 개최

전시작품 : 강아지와 토끼 등을 주제로 한 페인팅과 입체작품 40여점 전시
부대행사 : 
- 4/27(토)오후2시~5시 : 작가가 그려주는 반려견/반려묘(선착순 25명限)
- 고양이 따라 그리기 / 토끼와 고양이 메모꽂이 만들기









[전시 내용]

롯데갤러리에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의 작가, 버라이어티숨의 <함께해요 – 버라이어티숨>展을 개최합니다. 이번 전시는 일러스트레이터 ‘버라이어티숨’의 어린 시절을 함께 했던 해피, 코코. 그리고 지금 같이 생활하고 있는 두마리 고양이 단풍, 나무와 함께 하는 전시입니다. 작가와 동명의 단발머리 소녀 ‘버라이어티숨’, 함께 자랐던 강아지 ‘해피’ 그리고 작은 토끼 인형 ‘코코’ 모두 작가의 유년 시절 추억으로부터 탄생한 캐릭터입니다. 이름 만큼이나 깜찍하고 한없이 사랑스러움을 뿜어내는 작가의 캐릭터들은 보는 사람의 마음까지 무장해제 시키며 캐릭터가 가진 따스한 힘을 보여줍니다. 

사랑하는 가족이자 친구였던 해피를 먼저 하늘나라로 보낸 아이가 하늘의 별을 보며 친구를 그리워하고 아픔을 달래는 모습 또한 아련하고 마음 한 켠이 찡한 공감을 이끌어 낼 것 입니다. 더불어 고양이 단풍, 나무와의 추억은 앞으로의 소중한 기억들을 만들어 갈 또 하나의 마음 입니다. 작가의 작품들은 우리에게 유년시절의 추억과 그리움을 불러 일으키며, 평범한 일상의 순간 조차 따스한 마음으로 맞이할 수 있도록 우리의 감성을 일깨웁니다. 








캄캄한 밤을 무서워하던 나는 작은 아이였고, 

작은 강아지 해피와 귀여운 솜 인형 코코는 

항상 내 옆에서 이야기를 들어주며 함께 밤을 보냈다.

어느 날 해피와 코코는 내 곁을 떠나게 되었고 

엄마는 그들이 별이 되었다 말 해 주었다.

매일 밤 하늘에 제일 먼저 반짝이는 별, 그 별이 바로 나의 친구들이다.

새카만 어둠이 무서워 움츠려 있던 밤 들은

작은 별들을 보기 위한 그리운 밤들이 되었다.

새카만 밤이 밝아지고 별들이 사라지는 아침이 되면

지금은 단풍나무*가 함께 있다. 우리 모두에게 있는 그리움은 별이 되니

매일 밤 그리움을 만날 수 있다.

밤은 그리움을 만날 수 있으니

밤은 더 이상 어둡고 무섭지 않다.


-버라이어티 숨









[작가 소개 ]

작가는 대학에서 영상디자인을 전공하고 SK 싸이월드 스킨샵으로 버라이어티숨을 시작하였다.  LINE에 체리코코 캐릭터를 제공했으며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NAVER BAND 이모티콘을 제작하고 삼성 갤럭시 6의 테마의 작가이기도 하다. 

2013년 최우수 캐릭터 상을 수상하였으며 2015년 ‘뮹’과의 2인전, 2018년 <그리움, 별>이라는 개인전을 개최하고 현재 깜찍한 고양이들과 함께 작업에 열중하고 있다. 








문화가 모이는 곳 "대전공연전시" http://www.gongjeon.kr/




사업자 정보 표시
초록발전소 | 김원덕 | 대전 동구 계족로 140번길 113 | 사업자 등록번호 : 305-11-20703 | TEL : 042-301-1001 | Mail : help@gongjeon.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0-대전동구-9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대전공연전시
: